Symbol

심볼마크는 주님의 동산에 솟아나는 연한 순·주님의 숲·성장하며 자라는 교회, 든든한 반석·피어나는 꽃처럼 부흥하는 교회를 의미합니다.


C0 M0 Y100 K0
C0 M15 Y100 K0


C0 M0 Y100 K0
C0 M15 Y100 K0

주님의 동산에 솟아나는 연한 순
그리고 주님의숲

타원형의 반달모양의 밑부분의 형상은 주님의 동산입니다. 윗부분의 둥근 형태는 순결하게 솟아나는 연한 순을 상징합니다. 잎새의 줄기에 돋아난 [연한 순]같은 예수님을 상징합니다. 부흥의 숲. 바로 주님의 숲입니다.

성장 든든한 반석 그리고 자라나는교회
잎사귀의 형태는 성장을 의미합니다. 여러 순들이 함께 어울려 자라나는 형상입니다. 이것은 또한 피어나는 부흥의 꽃의 형상으로 꽃잎도 상징하도록 배려되었습니다.

부흥의 꽃
잎사귀를 흰색으로 표현한 것은 두 팔을 벌리고 맞아주시는 예수님의 형상이기도 하며 두 팔을 들고 경배하는 순결한 성도들의 모습도 표현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주님의 동산에서 자라나는 연한 순들이 주님의 숲을 이루어 반석 위에 세운 교회처럼 든든하게 성장하여 부흥의 꽃을 피운다는 의미를 가지도록 했습니다.

Logo Type

기본 칼라는 그린이며 순결하게 솟아나는 연한 순, 예수님을 상징합니다. 또한 그린은 원래 성령의 칼라입니다. 새순교회의 사역 가운데 생명력있게 역사하시는 성령의 도우심을 상징합니다. 또한 지친 영혼들이 와서 쉴 수 있는 푸른 초장같은 영혼의 안식처를 상징합니다. 꽃은 함께 예배하며 말씀속에서 생명력있게 자라가며 부흥하는 새순교회의 공동체들을 상징합니다. 잎사귀는 끊임없이 성장하는 새순교회를 상징하며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C80 M0 Y100 K0

C0 M80 Y100 K0